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래밍 언어/C

[K.N.K C Programming 정리] 연재 무기한 중단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우선 미약하지만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게 뭐라고 봐주시니 정말 감사하네요.

오늘 문득 티스토리가 생각나서 게시글 관리 들어가보니까 K.N.K C programming 시리즈 조회수가 꽤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아 누군가는 다음 편을 기다리고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올렸어요 ㅎㅎ(아님 말고요....힝 ㅠㅠ)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티스토리를 무기한 접게 됬습니다!!

제 일기장 보시면 아시겠지만 평소에 생각이 되게 많습니다 제가 ㅠㅠ

문득 나 코딩 왜하고있지? 이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내가 하고싶나 이걸..? 내가 좋아하나 이걸..? 이런 생각도 들고요

 

그래서 시원하게 때려첬습니다! ㅎㅎ 

 

지금의 저는 그냥 아무 이유도 모른 채 주구장창 공부만 해왔어요. 

남들 다 취준하고 이런거 한다하면 애도 아니고 철없는 짓 한다고 난리날 나이지만...이제라도 내가 뭘 좋아하는지, 뭘 잘하는지, 뭘 하고싶은지 알아가기 위해 뭐든 닥치는 대로 해보고 있습니다.

저는 기계공학과 출신이지만.. 제가 요새 하는 것들은 전부 지금까지 한번도 안해본것들이에요.

 

유투브도 시작해보고, 사업하나 꾸려서 물건도 팔아보고, 맘에드는 스타트업 대표님 무작정 찾아가서 무급으로 일해도 좋으니 일하게 해달라. 사업배워보고 싶다. 이런말도 해보고 ... ㅎㅎ

그러다가 유투브 올리다보니 자연스레 영상편집에 손이 갔는데, 영상편집. 재밌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요새는 영상편집에 몰두하고 있어요. 영상제작까지 건드려 볼 생각입니다 ㅎㅎ

 

이 글이 

마냥 아무 이유없이 코딩하고 있는, 혹은 그저 취업만을 목표로 코딩을 하고 있는 누군가에게 

삶을 바꿀 용기를 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만. 가보겠습니다 :)